트웰브바스켓과 함께한 첫번째 비마프 콘서트!

글쓴이 : BeMyFriend 2013-08-22
  • 3873
  • 0

  •  
    지난 8월9일 금요일 오후7시, 카페 비마이프렌드에서 첫번째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지역주민들과 비마이프렌드 공정무역커피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문화적인 즐거움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마련되었는데요, 12baskets 이 재능기부로 공연을 함께 해주셔서 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다양한 매력의 12baskets 멤버들은 건반, 멜로디카, 어쿠스틱 기타, 퍼커션등의 악기와 함께  1부에는 뮤지컬 음악, 2부에는 재즈연주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2부에는 직접 작곡, 작사한 ‘치아파스 song’을 선물로 들려주셨는데, 누구나 함께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따뜻한 느낌의 노래여서 금새 카페의 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따라 부르게 되면서 ‘치아파스’라는 말이 귀에 맴돌게 될 정도였습니다.
     

     

    이번 비마이프렌드 콘서트엔 염창동 지역 주민들, 특히 아이들과 어머니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각자 자기의 색깔대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카페에서 늘 마시는 커피에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전달하고, 곧 편의점에 출시될 공정무역 치아파스 원컵과 더치커피 등 의 행복한나눔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한 주를 마무리 하는 금요일 저녁, 의미 있는 커피와 멋진 음악을 함께 나누면서 카페 비마이프렌드가 단순히 공정무역 커피를 판매하는 곳만이 따뜻하고 즐거운 ‘문화’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따뜻한 이야기들을 전할 수 있는 카페 비마이프렌드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글. 행복한나눔 BM팀 한은실 간사


     
                              카페 비마이프렌드 찾아오는 길    ▶ 소개 보러가기
     





     
    '카페 비마이프렌드' 카테고리의 다른글